저는 처음으로 XG5000 S/W 을 실행학습중입니다.
교재 : 전기기능장PLC 치키80제
22페지. 2장. 기초예제25제
1강. 기초 예제01강 에 강의진행 미디플레이어 6:34 구간에서 P00001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실행 화면이 나오다가
시템모니터창이 사라지고 안나옵니다.
몇번을 다시해봐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컴사양문제제는 아닐듯 싶은데요(컴은 나름 고급사양임)
어떤경우에 이런 일이 있을수 있을까.
강의 수업 진행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2026-01-25 18:13:10
안녕하세요
XG5000 프로그램을 완전 최신버전이 아닌 25년도 버전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최근 프로그램에 오류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