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1번
전압과 전류의 위상차인데 임피던스에서 세타값을 구하는거는 임피던스=전압/전류 라서 인가요?
2026-01-28 08:42: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전압/전류의 형태는 페이저를 나눈 것 이므로 위상은 전압 - 전류의 위상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