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9 09:12: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한국전력공사 송배전 기술용어집에서는
설페이션관련 과충전을 균등충전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 균등충전인지 회복충전인지 현재까지도 논란이 많습니다.
둘 다 정답이 될수도 있다고 판단되나,
현재 다산에듀 교재에서는 한전기술용어집에서 명시된 내용에 따라 "균등충전"으로 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1-30 08:14:22
다수의학설로정답하나로가야할듯합니다.
2026-01-30 08:15:51
아니면명확하게해당기관에문의하여혼란을줄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