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접점 시퀀스 회로도에서 가령 X1릴레이의 접점이 b접점인 경우 위의 그림처럼 접점명에 '바' 를 표기해도 정답으로 인정되나요 아니면 오답처리되나요???
주로 논리식에서만 '바'를 표기하던데 유접점 회로의 접점명에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026-01-30 17:27: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바를 표기해도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접점만 명확하게 잘 표현되면 됩니다.
최근 출제되고있는 문제에서는 범례가 주어지고있으므로 주어진 범례에 맞게 그려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