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시퀀스 접점 표시

작성일: 2026-03-23 00:45:07

교재 답안에는 T, R1, R2 밑에 접점 표시가 없는데 접접표시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COMMENTS

2026-03-23 11:12: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학습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선이 접속하는 부분에 접속점을 찍어 주셔야 합니다.
교재 오류 수정 반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