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드립니다(1)

작성일: 2026-03-23 21:31:38

안녕하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여기서 말하는 지하층은 지하 전체 층을 말하는 건가요?? 

COMMENTS

2026-03-24 08:37:32

안녕하세요. 회원님.

네 맞습니다.

우선경보방식에서 1층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지하층은 지하 모든층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