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리액터 기동방식 결선 문의해요

작성일: 2026-03-23 22:48:16

19년 3회 6번에 1번 리액터 결선 질문이에요

리액터 기동 결선을 103페이지보면 중간에 빼서 오는데요

답은 바로 아래쪽에서 빼던데 제가 첨부한 파일대로 빼면 틀리나요? 리액터 꼬리가 남아있어요 기동포상기동 y결선 전 모습처럼요

COMMENTS

2026-03-24 09:55: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리액터기동의 경우에는 중간에서 빼든 직렬로 연결하든 상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