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다가 모르는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4㎠ 은 면적 으로 대입할때
4 x 10의 -2승 인거 같은데 -4승 인가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 같기도 해서 죄송하지만..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2026-03-25 09:51: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cm]=0.01[m]=10^-2[m]
면적은 제곱이기 때문에 1[cm²]=10^-4[m²] 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