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자기유지 회로

작성일: 2026-03-24 13:02:03
답안에서 릴레이(Ry),T에 대한 자기유지를 T로 했는데
Ry로 자기유지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긍금합니다.
시퀀스 작성할때마다 저렇게 병렬로 되어있는 경우 둘중에 무엇을 자기유지회로로 선택을 해야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3-25 09:48:2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가능한 답안입니다.
교재의 회로만 정답이 되는 것이 아니라 Ry나 다른 릴레이로 자기유지를 해서 문제에 주어진 동작사항에만 문제가 없다면 정답인정됩니다.
이 문제의 경우도 Ry로 자기유지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