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2022년 4회 전기공사기사

작성일: 2026-03-24 19:56:29
도로 횡단 시 지선의 높이가 5m라고 되어있는데 2021년 1회 11번 문제에선 도로 횡단 시 높이가 6m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송전선로와 지선이기에 차이가 있는건가요?

COMMENTS

2026-03-25 10:02:4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구분해서 암기 해주셔야 합니다.
2022년 4회 9번 문제는 지선의 시설 방법에 대한 문제이고,
2021년 1회 11번 문제는 사용전압에 따른 가공전선 시설 높이에 대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