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가지 질문드립니다.
2017 국가직 6번에서 부하의 결선을 y로 변환하여 풀어도 되나요?
10번 파라미터 구할때 왜 굳이 t형으로 바꾸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2026-03-25 09:12: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네, 가능합니다.
2. 굳이 T형 회로로 변환하지 않고 문제를 푸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