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전선명칭

작성일: 2026-03-24 21:23:50
어떨때는 응답,표시등 이렇게 표현하고 여기서는 응답선,표시등선 이렇게 선을 붙였는데 선을 안붙이면 틀린답이되나요/?

COMMENTS

2026-03-25 08:39:35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문제는 전선의 명칭을 물어보았기 때문에 "○○선"으로 작성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응답, 표시등처럼 "선"을 생략해도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가급적이면 전선의 명칭을 물어보면 "○○선"으로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