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른쪽에 MC2 위로 MC1 b접점과 T b접점이 있잖아요.
저거 두개 자리 바꿔야 정상아닌가요?
만약 PB2를 계속 안때고 누르고있으면 T가 여자되서 설정시간뒤에 MC2가 꺼져야할게 안꺼지잖아요.
자리 바꿔야 계속 누르고있다해도 MC2가 꺼지는거아닌가요?
2026-03-25 09:34: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기기사 2020년 2회 2번과 질의하신 내용이 달라서 첨부하신 사진으로만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푸시버튼은 일반적으로 눌렀다 떼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계속 누르고 있는 것은 매우 특이한 사항으로
문제 조건으로 주어져야지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따라서 MC1, MC2의 각각의 B접점으로 인터록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