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이 1이면 N=0이고 그러면 출력은 0이되는 것 아닌가요? 좀 이상합니다.
2026-03-26 09:58: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험용 문제로 해석해주세요.
현재 "토크를 내며 운전하고 있다."는 것은 결국 유도전동기가 움직였다는 의미이고,
출력이 발생했음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슬립이 1에 가깝다 정도로 해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