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IX 4mm2 산출수량에서 콘센트에서 분전반까지 가는 부분에서 해설지에서 2mx3가닥x2라 나와있는데 2m부분에서 한부분은 4가닥이고 한부분은 3가닥이라 구했는데 어떻게 2mx3가닥x2라 한건가요?
2026-03-26 09:40: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배선할 때 기본적으로 +, - 2가닥이고 그외 접지선까지 포함해서 3가닥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