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가닥수

작성일: 2026-03-25 19:18:39
가닥수 적을때 해설을 보다보면 ‘가닥’을 붙이기도하고 숫자만 쓰는경우도 있던데 꼭 안붙여도 상관없나요?

COMMENTS

2026-03-26 08:35:22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닥수를 작성할 때 숫자만 작성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