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3번
INn=IaA - IBb + IcC까지는 이해했는데
INn=IaA - IBb + IcC=0 이게 왜 0인가요?
2026-03-26 13:41: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문제에서 "평형" 3상 Y-Y 결선이라고 했기 때문에 중성선에 흐르는 전류는 0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