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린문제 2번을 보면, 문제가 과전류가 아니라 과전류강도에 대해 묻는 것 같습니다.
그걸 전제로 했을 때, "기계적과전류강도 Sm=2.5*Sn" 으로 적으면 될까요?
답안이 장황하고 그 주술관계가 어려워서, 답안을 명확하고 간략하게 정리하고 싶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6-03-27 10:41:2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답인정 관련해서는 확실하게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단순 공식만 작성하기보다는 좀 더 어떤 의미인지 자세하게 작성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