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기계적 과전류 강도

작성일: 2026-03-26 19:00:41

딸린문제 2번을 보면, 문제가 과전류가 아니라 과전류강도에 대해 묻는 것 같습니다.

그걸 전제로 했을 때, "기계적과전류강도 Sm=2.5*Sn" 으로 적으면 될까요?


답안이 장황하고 그 주술관계가 어려워서, 답안을 명확하고 간략하게 정리하고 싶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COMMENTS

2026-03-27 10:41:2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답인정 관련해서는 확실하게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단순 공식만 작성하기보다는 좀 더 어떤 의미인지 자세하게 작성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