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드립니다(2)

작성일: 2026-03-26 19:59:09

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회로공통선=지구선

회로선=지구선

이라고 하셨는데  둘다 지구선이면 구분은 어찌하나요?? 

COMMENTS

2026-03-27 08:48:1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구선과 회로선은 같은 용어입니다.

그리고 회로공통선은 지구공통선과 같은 용어입니다.

강의에서 지구선과 회로공통선이 같다고 말씀드렸다면 잘못 언급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