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다룬데 ... 자기유지를 Ry 로잡고 R123 도 조금 다릅니다...
2026-03-27 11:01: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자기유지 접점을 Ry로 두셔도 가능합니다.
교재와 답안이 다소 다르더라도 실제 시험장에선 유접점 회로도 틀에 맞추어 결선 하셔서 동작만 가능하면 정답인정 됩니다.
다만 작성자님이 그리신 답안에 타이머 한시동작 순시복귀 A접점에 연결된 릴레이 소자는 R3로 보여집니다. R4로 연결되어야 하며, 선과 선이 만나는 곳은 꼭 접속점을 그려주셔야 정답인정 됩니다. 끝으로 실제 시험장에선 좀 더 반듯하게 결선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