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기산업기사 실기 22년 3회차 질문

작성일: 2026-03-27 00:25:21
479쪽 3번 (1), (2)

해당 문제에서 분기회로수를 구하라고 되어있는데, 답 명시에는 15[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기(산업)기사 실기 이론서 33쪽에 남민수강사님이 알려주실 때는 회로수만 적으면 된다고 배웠었는데
(1) 4회로
(2) 2회로(룸에어콘 1회로 포함) 또는 [1회로, 룸에어콘 전용 1회로]
라고 답을 명시해도 되는건가요?

482쪽 8번

결선도 사진 처럼 그려도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COMMENTS

2026-03-27 11:15:5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그냥 회로수만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

2.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