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두개의 풀이가 다른건가요??

작성일: 2026-03-27 10:02:00

오른쪽과 같이 풀면 틀린건가요??

COMMENTS

2026-03-29 11:38:30

안녕하세요. 회원님.

표준대기압을 기준으로 비례식으로 풀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님처럼 비중량과 수두를 활용해서 압력을 구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