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복소수 표현방법

작성일: 2026-03-27 18:44:28

복소수 표현을 교재에는 a+jb라고 나와있는데 a+bj로 나타내도 되는건가요 ?? 순서 질문 드립니다 

COMMENTS

2026-03-30 15:31: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둘 다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