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3-29 11:06:51
안녕하세요. 회원님. 채점 기준에 따라 다르지만 가급적이면 '풀네임(전체 명칭)'으로 적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기 시험 문제에서 "명칭을 쓰시오"라고 묻는다면 원칙적으로 국문 풀네임을 적어야 합니다. 'HFIX'는 해당 전선의 약호(Abbreviation)이지 정식 명칭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6-03-29 15:42:26
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