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변압기 표준용량

작성일: 2026-03-27 21:30:38

변압기 용량을 선정하라는 말이 없는데도 변압기 표준용량으로 답을 써야하나요? 33.79로 쓰면 틀릴까요?

COMMENTS

2026-03-30 09:45:3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문제에 표가 주어지거나 선정하라는 등의 조건이 없다면 계산값 그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