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있습니다.(3)

작성일: 2026-03-27 21:36:53

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1) 700m^2=350+450 으로 나누셨는데 350+350으로 나눠도 상관이 없나요??

2) 이론책 자탐설비 몇 페이지를 보면 이해 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COMMENTS

2026-03-29 11:18:57

안녕하세요. 회원님.

6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은 바닥면적이 800제곱미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50과 450으로 구분해야 합니다.

이론서를 보시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