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기산업기사 실기 22년 2회차 질문

작성일: 2026-03-27 23:24:32

465쪽 2번

휘도 단위를 강의에서는 mks단위를 많이 쓰기 때문에 cd/m^2를 써주면 된다고 하셨는데 

결국 이 단위가 nt니깐 nt로 답을 적어도 상관 없는건가요?


또, 휘도 단위에서 cd/m^2, cd/cm^2, nt, sb 중에서 아무거나 하나만 적어도 상관 없을까요?


COMMENTS

2026-03-30 10:31: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답인정 관련해서는 확실하게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문제에서 단위 작성 관련해서 크게 조건이 없기 때문에 크게 문제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