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오류아닌가요?

작성일: 2026-03-28 13:16:07
기설선로상부가설시 120% 이니 상부에 가설된 전선을 95mm^2으로 바꿀때만 1.2를 곱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왜 아래 58mm^2 전선도 1.2를 곱해주나요? 기설 선로 상부 가설이 아닌거같은데요? 여기 아래엔 아무 선로도 없잖아요

COMMENTS

2026-03-28 13:18:36

제가잘못이해했습니다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