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기산업기사 2011년도 3회 8번 문제 입니다

작성일: 2026-03-28 18:40:02

소문제 2번을 풀때 보면 v-v 결선이 답이고  그리고 결선을 하라고 해서 v 결선 그림을 그리는데 혹시 결선할때 따로 그림을 그려야할듯한데 


그때   U   V

          u   v   이것도 써야할까요 결선 그릴때 

COMMENTS

2026-03-30 13:23: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확한 채점기준을 알 수 없지만,
문제에서 기본 틀이 주어지지 않고 백지상태에서 그려야 한다면
혹시 모를 불이익을 위해서 주어진 그림 그대로 똑같이 그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