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제 2번을 풀때 보면 v-v 결선이 답이고 그리고 결선을 하라고 해서 v 결선 그림을 그리는데 혹시 결선할때 따로 그림을 그려야할듯한데
그때 U V
u v 이것도 써야할까요 결선 그릴때
2026-03-30 13:23: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확한 채점기준을 알 수 없지만, 문제에서 기본 틀이 주어지지 않고 백지상태에서 그려야 한다면 혹시 모를 불이익을 위해서 주어진 그림 그대로 똑같이 그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