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pt - vs 결선도

작성일: 2026-03-28 20:28:46

pt 연결할때 1차 1,2,3이랑 2차 1,3에 각각 cos랑 저압퓨즈 그려야 정상이죠?

혹시나 나중에 똑같이 시험에 나왔을때 그려도 되죠? 이 문제는 딱히 퓨즈를 그리란말이없어서 굳이 안그렸다보면 될까요?

COMMENTS

2026-03-30 13:29: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원칙적으로는 퓨즈까지 작성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단순 결선도 문제로 생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