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연결할때 1차 1,2,3이랑 2차 1,3에 각각 cos랑 저압퓨즈 그려야 정상이죠?
혹시나 나중에 똑같이 시험에 나왔을때 그려도 되죠? 이 문제는 딱히 퓨즈를 그리란말이없어서 굳이 안그렸다보면 될까요?
2026-03-30 13:29: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원칙적으로는 퓨즈까지 작성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단순 결선도 문제로 생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