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시험 답안작성시 문의사항

작성일: 2026-03-29 11:07:36

표가 많은 문제에서 

1. '본인' 이 푼 것 같이 문제에 써서 풀면서 감점요인이나 틀리나요?

  1-1) 만약 암산 가능한 답이면 답만 써도 되는 건가요? (모든 문제가 풀이과정을 요구하는지?)

2. '교수님'이 작성한 것 같이 따로 빼서 풀어야 하는지?

3. 만약 1. 이 된다면 '답안제출' 같이 작성하면 되는 건가요?

COMMENTS

2026-03-30 14:03:5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실제 시험지에서는 답과 풀이과정을 작성하는 공간이 따로 배치되어있습니다.

풀이과정에는 계산식과 답이 작성되어있어야 하며 답란에는 답과 단위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실제 시험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