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심벌 그리기

작성일: 2026-03-29 11:30:29

 1번 소문제에서는 1~6 해당되는 심벌을 그려놓고 옆에 제어약호를 쓰라는데 

실제 문제에도 번호 써있는데에  그리라고 하는지 아니면 따로 그리는 칸을 제공해주는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3-30 13:58: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답안작성란이 존재한다면 답안작성란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실제 문제에서 어디다 표기해야할지 정확히 주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