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소문제에서는 1~6 해당되는 심벌을 그려놓고 옆에 제어약호를 쓰라는데
실제 문제에도 번호 써있는데에 그리라고 하는지 아니면 따로 그리는 칸을 제공해주는지 궁금합니다
2026-03-30 13:58: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답안작성란이 존재한다면 답안작성란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실제 문제에서 어디다 표기해야할지 정확히 주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