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같은경우 잘못된부분을 답안지처럼 선을 그은뒤
그림 안에서 1동시동작형 2 직결 3 접지공사 이런거써야하나요?
문제에는 고쳐서 그리도록하시오 써있어서 질문합니다.
또한 설명을 밑에 더 첨부한거 같은데 그것또한 다 써야 정답이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2026-03-30 13:55: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①동시 동작형 ②직결 ③접지공사
확실한 정답인정을 위해서 교재의 답안처럼 표준 답안 작성을 권장합니다.
문제에서 고쳐서 그리시오. 라고 했기 때문에 그림이 정확하면 됩니다.
밑에 설명은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꼭 작성해주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실제 시험을 보시면 헷갈리지 않게 문제가 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전체 도면을 작성하도록 되어있을 수도 있고, 일정 부분만 고칠 수 있도록 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구하는 대로 맞춰서 답안을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