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뱅크용량이 981.48KVA 표준이 1000KVA 중앙변전소 용량이 3925.92KVA 표준5000인데
변류비구할때 표준대신 구한값으로 계산하면 안되는건가요?
2026-03-30 13:31: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소문제(2)에서 변압기 표준용량 표를 사용하라고 했기 때문에 표준용량을 이용해서 값을 구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