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유접점회로 질문

작성일: 2026-03-29 19:50:47

사진처럼 작성해도 괜찮나요? 

COMMENTS

2026-03-31 09:04:35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회로를 구성해도 동작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