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유접점회로 질문
작성일: 2026-03-29 19:50:47
사진처럼 작성해도 괜찮나요?
COMMENTS
2026-03-31 09:04:35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회로를 구성해도 동작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