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15년 2회 17번 감지기 관련 질문

작성일: 2026-03-29 20:33:21

감자기 선로시험 소요 인공을 구할때 0.025인 을 쓰던데


시험품은 회로당 0.025인 적용 이라는 말에 근거해서


시험품=감지기 선로시험 으로 받아들여야 하나요?

COMMENTS

2026-03-30 10:55: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감지기 선로'시험'이라고 했습니다. 즉, 해설 1의 시험품은 회로당 내선전공 0.025인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