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에서 왼쪽그림에 cos를 삽입했으면 오른쪽도 cos삽입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퓨즈 삽입해서 물어봅니다.
전에 비슷한문제를 봤는데 그때는 양쪽이 다 퓨즈였는데 이렇게 cos가 삽입되어있으면 왼쪽만 cos 오른쪽은 퓨즈로 하는게 규칙인지 궁금합니다
2026-03-30 13:14:5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PT 1차측은 PF 또는 COS, 2차측은 중성선 제외 저압퓨즈를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