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시험 계산식 작성시 단위도 적어야 되나요?
아니면 답에만 단위 작성이 필요하나요?
2026-03-31 10:08:20
안녕하세요. 회원님. 실제 시험에서는 계산과정에는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종답안에는 단위를 작성해야 하는데 문제에 단위가 주어진 경우에는 최종답안에도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