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기 계자에 흐르는 직류가 구형파가 된다고 하는데 왜 구형파가 되는건가요?
2026-03-31 10:03: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계자에 흐르는 전류는 일정량의 직류지만 그 전류가 만드는 자속의 공간적 분포는 자극의 모양 때문에 구형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