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왜 1.1 인가요?
작성일: 2026-03-30 21:29:12
문제에 마지막에 1.1을 곱했는데 따로 이유가 잇을까요??
COMMENTS
2026-03-31 10:19:59
안녕하세요. 회원님.
분말소화설비의 화재안전기술기준에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1.1을 곱하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