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왜 1.1 인가요?

작성일: 2026-03-30 21:29:12
문제에 마지막에 1.1을 곱했는데 따로 이유가 잇을까요??

COMMENTS

2026-03-31 10:19:59

안녕하세요. 회원님.


분말소화설비의 화재안전기술기준에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1.1을 곱하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