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스코트 결선 강의와 교재답안이 좀 달라서 질문

작성일: 2026-03-31 10:25:19

동영상 강의에서 이재현 원장님은 스코트 결선이기 때문에 왼쪽과 오른쪽 변압기의 선을 하나씩 빼셨는데

교재는 선을 다 연결했습니다 강의에서 그려주신 답안과 교재 답안 둘다 뭘로 그리든 상관이없나요 ?

COMMENTS

2026-04-01 09:22: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둘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