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1번에 4번문제에서 정격전류를 구할때 변압기 용량을 표준용량 400kVA를 사용하여서 구했는데 표준용량 대신 계산해서 나온 값 385.73kVA를 사용하면 안되는건가요?
2026-04-01 09:35:3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 표준규격값, 계산값 둘 다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