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에는 직류 도는 콘덴서 방식이라고 나와있는데
차단기의 차단트립방식에서
직류트립방식, 콘덴서 트립방식이랑 다른가요? 이렇게 적으면 틀릴까요?
2026-04-01 10:06: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작성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