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전기기사 실기 기출문제집> 페이지 283 의 문제 11에서
1) 세로로 유접점 회로를 작성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제가 제대로 그린건지요?
이 정도로 그려도 정답으로 인정되는지 더 반듯하게 그려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2) L표시도 두가지 전부 정답으로 인정되는 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
2026-04-03 09:15:0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세로 그림, 전등 심벌 둘 다 정답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