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위 문제 (3)번에서 전선관의 수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답안에는 75m라고 되어있습니다.
전선관 1본의 길이가 3.66m인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75m/3.66 해서 수량을 구해줘야 하지 않나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수량을 물었는데 75m로 답하는게 뭔가 어색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감사합니다
2026-04-03 09:08: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수량은 전선, 전선관의 개수(가닥)가 아니라 총 필요한 길이를 뜻하므로
교재와 같이 답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