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변압기 1차측의 권수비를 조정하여 변압기 2차측 전압을 조정을 위해 설치한다.
이렇게 작성해도 될까요?
2010년 제2회 11번 385페이지의
무부하 탭 절환장치는 어떠한 장치인지를 쓰시오 같은경우에는
무부하 상태에서 변압기 1차측의 권수비를 조정하여 변압기 2차측 전압을 조정을 위해 설치한다.
이렇게 작성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2026-04-03 08:48: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둘 다 가능합니다.
다만, 1차측의 권수비라는 표현이 어색하므로,
변압기의 권수비라고 작성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