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접지저항계로 적으면 틀릴까요???

작성일: 2026-04-03 16:09:52

전기공사산업기사 496쪽 17-4회차 3번문제


제가 실무경력이 짧아서 여쭤봐요


접지저항계랑 접지저항 측정기랑 완전 다른건가요???


접지저항계로 답을 적어도 되는지 문의드려요

COMMENTS

2026-04-06 08:51: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 접지저항계와 접지저항 측정기 동일한 답안으로 작성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