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항상 강의 잘 보고있습니다! 질문드립니다 이문제 제가 작성한값도 답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영상 정상 역상분 구할때는 절대값으로 표현안하는데
어떤문제는 절대값이 답이고 영상 정상 영상은 절대값으로 표현안하고 하는게 왜그런지 궁금합니다!
2026-04-09 09:13: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정답 가능합니다.
전류를 구하라고 할 때 절대값으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절대값으로 표현하지 않은 문제에 대하여 예시를 보여주시면 좀 더 자세한 답변이 가능할듯 합니다.
2026-04-09 14:56:5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