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스위치 끼리 선 연결할때 기준이 있나요? 예를 들어서 3로 스위치와 4로 스위치랑 연결하는 부분중 3로 스위치 연결 두단자중 왼쪽을 기준으로 1,2번이라 하고 4로 스위치의 3로 스위치치와 연결된 부분을 3,4라 하자면 1-3끼리 2-4끼리 결선해야하는지 아니면 1-4 , 1-3 2-3, 2-4 다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텍스트로 말하기가 어려워서 혹시 제가 어떤거 물어보는지 이해 안되시면 제가 결선할때 교재와 다르게 한 부분이 성립 되는지라도 알고싶습니다!
2026-04-09 09:17: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혀 상관없습니다. 편하게 결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