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계산할 경우 소수점 2째 자리까지 하지 않나요??
소수점 2째 자리 까지 할 경우 L1 = 0.02 으로 하면 답은 1000이 나오고
소수점 4째 자리 까지 할 경우 L1 = 0.0201으로 하면 답은 995가 나오는데
문제를 풀 때 소수점 몇 째 자리 까지 써야 하는지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거죠?
2026-04-10 10:12: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필기 시험에 경우 객관식이기 때문에 되도록 계산 과정에 있어 소수점을 자세히 기입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추후 실기 시험에 경우에는 계산 과정이 올바르면 소수점에 대한 답안의 오차는 모두 정답으로 인정됩니다.